공지사항
  • 2021-09-17 16:51 pm
    [안내] 추석 연휴 고객센터 운영 안내
    ![image](https://s3.ap-northeast-2.amazonaws.com/mypool.korea/main_img/20210917075114780.png) 안녕하세요:) 마이풀 고객센터입니다. 추석 연휴 휴무로 인한 고객 센터 운영 시간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안내 고객센터 휴무일> 9월 18일 (토) – 9월 22일 (수) <고객센터 운영 재개일> 9월 23일 (목) 부터 정상 운영 (오전 9시~오후 6시) ※ 고객센터의 휴무일에는 전화 및 상담톡 연결이 불가합니다. ※ 휴무 기간 동안 남겨 주신 1:1 문의 및 이메일 문의는 9월 23일 (목)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4-27 12:56 pm
    [안내] 빌레터 마이풀 SKT 제휴 할인 이용 방법
    ### **안녕하세요:) 마이풀 고객센터 입니다.** * * * **빌레터 마이풀 SKT 제휴서비스 이용 방법 안내드립니다.** * * * **[SKT 서비스 가입 방법]** 1)[https://sbss.imypool.kr](https://sbss.imypool.kr) 접속 > 2)빌레터 마이풀 부가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 > 3)빌레터 마이풀 부가서비스 가입 > 4)마이풀 APP 실행 > 5)우측 상단 [구독권] 확인 > 6)마이풀 수강 **[SKT 서비스 해지 방법]** 1)[https://sbss.imypool.kr/serviceCancel](https://sbss.imypool.kr/serviceCancel) 접속 > 2)휴대폰번호 인증 3)빌레터 마이풀 부가서비스 해지 \*별도의 해지 요청이 없을 경우 매월 9,900원(VAT포함)이 통신요금에 포함되어 결제됩니다. \*마이풀 고객센터 : 1670-8056 (이용, 해지안내)
  • 2021-04-21 10:26 am
    [안내] 마이풀 클로즈 베타 테스트 (CBT) START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 (CBT)로 진행합니다. **CBT 기간** 2021년 04월 05일 (월) ~ 2021년 04월23일 (금) 테스트 기간에는 서비스 점검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속 오픈 예정 **CBT 주의사항 안내** CBT 진행 중 오류 발생 시 임시 서버 점검이 진행 될 수 있으며, 점검 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 CBT 기간 동안 확인되는 버그가 있거나, 건의사항이 있으신분은 언제든 고객센터로 의견 보내 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귀기울여 정식 오픈 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 할 수 있도록 밤새 준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4-21 10:19 am
    [안내] 서비스 증설을 위한 서버 작업 안내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이용과 사랑으로 마이풀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확대를 위해 시스템 점검 작업이 예정되었습니다. 시스템 점검 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작업 내용 : 서버 증설을 위한 점검 작업 2. 서비스 점검 시간 : 2021년 4월 14일 (수) 09:30 ~ 10:00 항상 마이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상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