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이풀 고객센터입니다.
9월 스페인어 신규 런칭에 따른 프로모션 관련해서 공지사항 전달드립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9월 프로모션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프로모션 참여자분들 중 기프티콘을 지급받지 못하신 고객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지급 일정에 기프티콘 정상 지급되지 못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GS기프티콘 2차 지급일인 10월 1일에 일괄적으로 기프티콘 발송을 요청했으나,
데이터베이스상의 문제로 인해 정상 발송되지 못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3차 지급일인 10월 8일까지 일괄적으로 기프티콘을 재발송 요청하였는데요,
기프티콘 발송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베이스상 문제로 인해 정상 발송되지 못한 부분을 재확인하였습니다.
마이풀 서비스 관리자 내 데이터베이스 처리와 기프티콘 발송 프로그램의 데이터베이스 전송간에 오류값이 생겨서 미발송 된 것으로 확인했으며,
이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현재 프로그래밍을 다시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처리를 연휴 중에 개선될 예정이며, 지급되지 못한 기프티콘 발송을 일괄 지급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정이 지속적으로 지연되어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4차 지급 일정에 맞춰 프로모션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기프티콘 발송 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4차 지급 일정 안내]
- 10월 12일 (화) GS25 3,000원 기프티콘 일괄 지급 예정
위의 내용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일정에 차질을 빚어 정상 지급되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빨리 개선하여 기프티콘 발송 드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풀 고객센터 드림.
안녕하세요:)
마이풀 고객센터입니다.
9월 스페인어 신규 런칭에 따른 프로모션 관련해서 공지사항 전달드립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9월 프로모션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프로모션 참여자분들 중 기프티콘을 지급받지 못하신 고객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지급 일정에 기프티콘 정상 지급되지 못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GS기프티콘 2차 지급일인 10월 1일에 일괄적으로 기프티콘 발송을 요청했으나,
데이터베이스상의 문제로 인해 정상 발송되지 못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3차 지급일인 10월 8일까지 일괄적으로 기프티콘을 재발송 요청하였는데요,
기프티콘 발송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베이스상 문제로 인해 정상 발송되지 못한 부분을 재확인하였습니다.
마이풀 서비스 관리자 내 데이터베이스 처리와 기프티콘 발송 프로그램의 데이터베이스 전송간에 오류값이 생겨서 미발송 된 것으로 확인했으며,
이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현재 프로그래밍을 다시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처리를 연휴 중에 개선될 예정이며, 지급되지 못한 기프티콘 발송을 일괄 지급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정이 지속적으로 지연되어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4차 지급 일정에 맞춰 프로모션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기프티콘 발송 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4차 지급 일정 안내]
- 10월 12일 (화) GS25 3,000원 기프티콘 일괄 지급 예정
위의 내용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일정에 차질을 빚어 정상 지급되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빨리 개선하여 기프티콘 발송 드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풀 고객센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