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2021-10-13 12:58 pm
    [안내] 9월 프로모션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마이풀 입니다. 9월 프로모션 관련해서 공지사항 전달드립니다.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9월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프로모션이 조기에 종료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 뜨거운 프로모션 참여로 인해 기프티콘 지급이 예상보다 많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또한, 4차 지급에 걸쳐 모든 고객분들께 기프티콘 증정되었으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1차 지급 - 9월 17일] [2차 지급 - 10월 1일] [3차 지급 - 10월 8일] [4차 지급 - 10월 12일] 총 4차 지급으로 1670-8056 으로 전원 MMS 발송 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리며, MMS를 받지 못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재발송 드릴 수 있으니 [1:1문의] [플러스친구 '마이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향후,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앞으로도 뜨거운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일정이 지연되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전달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더욱 발전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풀 드림.
  • 2021-10-09 10:34 am
    [안내] 9월 프로모션 지급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마이풀 고객센터입니다. 9월 스페인어 신규 런칭에 따른 프로모션 관련해서 공지사항 전달드립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9월 프로모션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프로모션 참여자분들 중 기프티콘을 지급받지 못하신 고객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지급 일정에 기프티콘 정상 지급되지 못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GS기프티콘 2차 지급일인 10월 1일에 일괄적으로 기프티콘 발송을 요청했으나, 데이터베이스상의 문제로 인해 정상 발송되지 못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3차 지급일인 10월 8일까지 일괄적으로 기프티콘을 재발송 요청하였는데요, 기프티콘 발송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베이스상 문제로 인해 정상 발송되지 못한 부분을 재확인하였습니다. 마이풀 서비스 관리자 내 데이터베이스 처리와 기프티콘 발송 프로그램의 데이터베이스 전송간에 오류값이 생겨서 미발송 된 것으로 확인했으며, 이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현재 프로그래밍을 다시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처리를 연휴 중에 개선될 예정이며, 지급되지 못한 기프티콘 발송을 일괄 지급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정이 지속적으로 지연되어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4차 지급 일정에 맞춰 프로모션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기프티콘 발송 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4차 지급 일정 안내] - 10월 12일 (화) GS25 3,000원 기프티콘 일괄 지급 예정 위의 내용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일정에 차질을 빚어 정상 지급되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빨리 개선하여 기프티콘 발송 드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풀 고객센터 드림.
  • 2021-09-17 16:51 pm
    [안내] 추석 연휴 고객센터 운영 안내
    ![image](https://s3.ap-northeast-2.amazonaws.com/mypool.korea/main_img/20210917075114780.png) 안녕하세요:) 마이풀 고객센터입니다. 추석 연휴 휴무로 인한 고객 센터 운영 시간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운영 안내 고객센터 휴무일> 9월 18일 (토) – 9월 22일 (수) <고객센터 운영 재개일> 9월 23일 (목) 부터 정상 운영 (오전 9시~오후 6시) ※ 고객센터의 휴무일에는 전화 및 상담톡 연결이 불가합니다. ※ 휴무 기간 동안 남겨 주신 1:1 문의 및 이메일 문의는 9월 23일 (목)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4-27 12:56 pm
    [안내] 빌레터 마이풀 SKT 제휴 할인 이용 방법
    ### **안녕하세요:) 마이풀 고객센터 입니다.** * * * **빌레터 마이풀 SKT 제휴서비스 이용 방법 안내드립니다.** * * * **[SKT 서비스 가입 방법]** 1)[https://sbss.imypool.kr](https://sbss.imypool.kr) 접속 > 2)빌레터 마이풀 부가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 > 3)빌레터 마이풀 부가서비스 가입 > 4)마이풀 APP 실행 > 5)우측 상단 [구독권] 확인 > 6)마이풀 수강 **[SKT 서비스 해지 방법]** 1)[https://sbss.imypool.kr/serviceCancel](https://sbss.imypool.kr/serviceCancel) 접속 > 2)휴대폰번호 인증 3)빌레터 마이풀 부가서비스 해지 \*별도의 해지 요청이 없을 경우 매월 9,900원(VAT포함)이 통신요금에 포함되어 결제됩니다. \*마이풀 고객센터 : 1670-8056 (이용, 해지안내)
  • 2021-04-21 10:26 am
    [안내] 마이풀 클로즈 베타 테스트 (CBT) START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 (CBT)로 진행합니다. **CBT 기간** 2021년 04월 05일 (월) ~ 2021년 04월23일 (금) 테스트 기간에는 서비스 점검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속 오픈 예정 **CBT 주의사항 안내** CBT 진행 중 오류 발생 시 임시 서버 점검이 진행 될 수 있으며, 점검 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 CBT 기간 동안 확인되는 버그가 있거나, 건의사항이 있으신분은 언제든 고객센터로 의견 보내 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귀기울여 정식 오픈 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 할 수 있도록 밤새 준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4-21 10:19 am
    [안내] 서비스 증설을 위한 서버 작업 안내
    안녕하세요. 마이풀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이용과 사랑으로 마이풀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확대를 위해 시스템 점검 작업이 예정되었습니다. 시스템 점검 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작업 내용 : 서버 증설을 위한 점검 작업 2. 서비스 점검 시간 : 2021년 4월 14일 (수) 09:30 ~ 10:00 항상 마이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상담 맨위로